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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뉴 레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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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인승 휘발유

만 21세 이상 경력 1년 이상 운전면허 2종 보통 이상

  • 운전석에어백
  • 조수석에어백
  • 후방카메라
  • 후방센서
  • 내비게이션
  • 스마트키
  • 열선시트
  • 가죽시트
  • 금연
  • 핸들열선

인수일시

2025-03-25(화) 08:30

반납일시

2025-03-26(수) 08:30

차량 손해(자차) 면책 제도 선택

  • 미가입


    제한나이 : 21세

    운전경력 : 1년 이상

    면책금 : 해당없음

    보상한도 : 해당없음

    책임범위 : 수리비 전액 및 휴차보상료 부담

    대여료

    32,100원
  • 일반자차


    제한나이 : 만 21세 이상

    운전경력 : 1년 이상

    면책금 : 300,000 원

    보상한도 : -1 원

    책임범위 : 면책금 30만원 (건당)+ 휴차보상료(1일정요금의50%)

    대여료+보험료

    48,100원
  • 완전자차


    제한나이 : 만 21세 이상

    운전경력 : 1년 이상

    면책금 : 0 원

    보상한도 : -1 원

    책임범위 : 사고1건에 대해 부담금 없음

    대여료+보험료

    58,1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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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항목 필수 입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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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전자 정보

*모든 항목 필수 입력
    • 1종
    • 2종
  • 운전자 자격 조건을 확인했습니다. (만 21세 이상이면서 운전 면허 취득일로부터 1년 이상 경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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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현금영수증 발급을 위한 휴대폰 번호 또는 사업자등록번호

    환불 절차에 필요한 은행 계좌 정보(선택)    웹사이트 및 모바일 웹

    이벤트 참여 및 경품 배송 시    이름, 전화번호, 주소, 이메일 주소    웹사이트 및 모바일 웹

    온라인 문의 및 게시글 작성 시    이름, 휴대폰 번호(선택), 이메일 주소(선택)    웹사이트 및 모바일 웹

    기타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자동 수집 정보 : IP Address, 쿠키, 방문 일시, 방문환경    자동 생성 • 수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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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년-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3년-

    전자금융거래법    건당 거래금액 1만원 이하 전자금융거래에 관한 기록, 전자지급수단 이용과 관련된 거래승인에 관한 기록    1년

    전자금융거래 종류 및 금액, 상대방에 관한 정보, 지급인의 출금 동의에 관한 사항, 전자금융거래와 관련한 전자적 장치의 접속기록, 전자금융거래 신청 및 조건의 변경에 관한 사항, 건당 거래금액 1만원 초과 전자금융거래에 관한 기록    5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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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③ 홈페이지에 게시한 서비스 이용 약관 및 기타 회원 서비스 등의 이용약관 또는 운영원칙을 위반한 경우


    ④ 통계작성, 학술연구나 시장조사를 위하여 특정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광고주, 협력업체나 연구단체 등에 제공하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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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7.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쿠키 등)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가. 쿠키의 사용 목적


    ① 회사는 개인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이용자에 대한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쿠키는 웹사이트 서버가 이용자의 브라우저에게 전송하는 소량의 정보로서 이용자 컴퓨터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② 회원으로 등록하면, 처음 로그인할 때 쿠키가 설정되며, 로그아웃 하면 삭제됩니다. 회원 로그인과 관련하여 쿠키가 사용되는 것은 현재 로그인 상태인지를 확인하기 위하여 사용됩니다.


    ③ 회사는 쿠키의 사용을 통해서만 가능한 특정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④ 회사는 회원을 식별하고 회원의 로그인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쿠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 쿠키의 설치/운용 및 거부


    ① 이용자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용자는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조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거부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도록 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는 사용하는 웹 브라우저의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 혹은 거부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도록 지정할 수 있습니다.


     

    -Internet Explorer 의 경우


    [도구] 메뉴에서 [인터넷 옵션]을 선택합니다.


    [개인정보 탭]을 클릭합니다.


    [개인정보취급 수준]을 설정하시면 됩니다.


     

    -Chrome의 경우


    [설정] 하단 [고급설정 표시]를 클릭합니다.


    [개인정보] 컨텐츠 설정 -> [쿠키] 영역에서 원하시는 정책을 선택합니다.


     

    ②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경우에는 개인 맞춤서비스 등 회사가 제공하는 일부 서비스는 이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8. 비회원 및 14세 미만 고객의 개인정보관리

    가. 비회원고객의 개인정보 관리


    ① 당사는 비회원 고객 또한 서비스 상품의 구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당사는 비회원 주문의 경우 배송 및 대금 결제, 상품 배송에 반드시 필요한 개인정보만을 고객님에게 요청하고 있습니다.


    ② 당사에서 비회원으로 구입을 하신 경우 비회원 고객께서 입력하신 지불인 정보 및 수령인 정보는 대금 결제 및 상품 배송에 관련한 용도 외에는 다른 어떠한 용도로도 사용되지 않습니다.


    나. 14세 미만에 대한 개인정보 관리


    만 14세 미만 아동의 경우, 법정대리인(부모, 법정대리인, 친권자)을 통하여 여행상품/서비스 이용계약이 가능하며, 해당 서비스 수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 합니다 만14세 미만 아동의 법정대리인은 아동의 개인정보 열람, 정정을 요구하시거나, 개인정보의 수집과 이용, 제공, 위탁에 대한 동의철회를 하실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에 접속하여 마이페이지의 메뉴에서 본인확인 절차를 거친 후, 개인정보변경 및 가입해지(동의철회)가 가능합니다. 혹은 회사 개인정보담당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요청하시면 지체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는 법정대리인의 동의없이는 제 3자에게 제공하거나 공유되지 않습니다.


    9. 개인정보의 위탁처리

    가. 당사는 서비스 향상을 위해서 귀하의 개인정보를 필요한 경우 동의 등 법률 상의 요건을 구비하여 외부에 수집, 취급, 관리 등을 위탁하여 처리할 수 있으며, 제 3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나. 당사는 개인정보의 처리와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업무를 위탁하고 있으며, 관계 법령에 따라 위탁계약 시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고 있습니다. 또한 공유하는 정보는 당해 목적을 달성하기 위하여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에 국한됩니다.


    다. 당사의 이용자의 개인정보 위탁 처리 시 수탁업체 및 위탁 목적은 아래와 같습니다.


    위탁대상    제공대상    위탁업무    위탁기간

    (주)이니시스    성명, 연락처 이메일 주소    신용카드     계약 시작일 부터 종료일까지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이용자들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 개인정보의 처리를 위탁하거나 제공하는 경우에는 수탁자, 수탁범위, 공유 정보의 범위 등에 관한 사항을 서면, 전자우편, 전화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미리 귀하에게 고지합니다.

    10. 개인정보관련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에 관한 사항

    당사는 개인정보보호와 관련하여 이용자 여러분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있으며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모든 절차와 방법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이용자들은 하단에 명시한 "11.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항을 참고하여 전화나 메일을 통하여 불만사항을 신고할 수 있고, 당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하여 신속하고도 충분한 답변을 해 드릴 것 입니다.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전화 : 118


    이메일 : 118@kisa.or.kr


    URL : http://www.118.or.kr


     

    정보보호마크 인증위원회


    전화 : 02-550-9531


    URL : http://www.eprivacy.or.kr


     

    대검찰청 온라인민원실


    전화 : : 02-3480-2000


    URL : http://www.spo.go.kr


    11. 개인정보의 기술적/관리적 보호 및 책임 담당자

    회사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관리적 보호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가. 개인정보의 암호화 이용자의 비밀번호는 일방향 암호화하여 저장 및 관리되고 있으며, 개인정보의 확인 및 변경은 비밀번호를 알고 있는 본인에 의해서만 가능합니다. 비밀번호는 이용자의 생일, 전화번호 등 타인이 추측하기 쉬운 숫자 등을 이용하지 않도록 비밀번호 생성규칙을 수립하여 적용하고 있습니다.


    나. 해킹 등에 대비한 대책 회사는 해킹 등 회사 정보통신망 침입에 의해 이용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침입탐지 및 침입차단 시스템을 24시간 가동하고 있습니다. 만일의 사태에 대비하여 모든 침입탐지 시스템과 침입차단 시스템은 이중화로 구성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암호알고리즘을 이용하여 네트워크 상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는 보안장치(SSL)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컴퓨터 바이러스에 의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으며, 백신프로그램은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되며 갑작스러운 바이러스가 출현할 경우 백신이 나오는 즉시 이를 제공함으로써 개인정보가 침해되는 것을 방지하고 있습니다.


    다. 개인정보 취급자의 최소화 및 교육 회사는 회사의 개인정보 취급자를 최소한으로 제한하며, 개인정보 취급자에 대한 교육 등 관리적 조치를 통해 개인정보보호의 중요성을 인식시키고 있습니다.


    라. 개인정보보호 전담부서의 운영 회사는 개인정보의 효율적 보호를 위해 개인정보보호전담부서를 운영하고 있으며, 개인정보취급방침의 이행사항 및 개인정보 취급자의 준수여부를 확인하여 문제가 발견될 경우 즉시 수정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개인정보에 대한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를 담당하는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및 담당자를 지정하고 있고, 연락처는 아래와 같습니다.


    구분    이름    소속/직위    연락처    E-mail

    개인정보관리책임자    김유    고객서비스팀/담당    Tel :     


    12. 고지의 의무

    현 개인정보취급방침의 내용은 정부의 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


    개인정보 취급방침 버전 :


    개인정보 취급방침 시행일:2023년 03월 10일


    개인정보 취급방침 변경공고일


    최초 개인정보 취급방침 시행일 2023년 03월 10일.

  • 제1장 총칙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주식회사 퍼시픽렌터카(이하 "회사")의 홈페이지 운영 렌트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이용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회사"라 함은 주식회사 퍼시픽렌터카를 말합니다.

    2. "이용자"라 함은 "회사"가 제공하는 홈페이지 운영 렌트카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3. "서비스"라 함은 홈페이지 운영 렌트카대여 서비스를 말합니다.

    4. "홈페이지"라 함은 기업, 단체 또는 제품 및 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한 웹 사이트를 말하며, 쇼핑몰, 플랫폼, 블로그, 카페 등 서비스는 해당하지 않습니다.


    제3조 (약관의 해석)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2장 서비스 이용계약의 성립 등


    제4조 (이용계약의 성립)

    1. 이용자는 회사가 제공하는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절차에 의하여 이용신청을 합니다.

        ① 회사에 이용신청

        ② 이 약관에 동의

        ③ 회사의 확인에 대한 동의

        ④ 이용자의 결제

    2. 회사는 이용자의 이용신청이 다음과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승낙하지 않거나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① 타인 및 타사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②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③ 서비스 관련 홈페이지에 권한을 회사에 줄 수 없는 경우

    3. 결제가 이뤄진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제5조 (회사의 서비스 의무)

    1. 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정하는 권리의 행사와 의무의 이행을 신의에 좇아 성실하게 하여야 합니다.



    제6조 (서비스 이용자의 의무)

    1.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① 신청 시 허위내용의 기재

        ② 제3자에게 서비스를 양도하는 행위

        ③ 회사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④ 외설 또는 폭력적인 말이나 글, 화상, 음향,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사이트에 공개, 게시, 전자우편 전송 또는 기타 방법을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⑤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하는 행위

        ⑥ 기타 불법적인 행위

    2. 이용자는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제7조 (서비스 이용 지급방법)

    1. 이용자는 회사가 통지한 계좌로 매월 1일 ~ 5일 이내에 이체 방법으로 지급 할 수 있습니다.


    제8조 (서비스 제공 및 중단)

    1. 회사는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서비스를 이용자에게 제공합니다.

        ① 홈페이지 게시판에 게시글 등록

        ② 홈페이지 내에 이미지 영역 이미지 교체

        ③ 홈페이지 내에 텍스트 수정

        ④ 링크 수정

        ⑤ 관리자를 통한 팝업 등록

    2. 회사는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전자우편, 휴대폰 등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① 국가 비상사태, 천재지변 또는 이제 준하는 불가항력의 사태로 인해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② 회사의 보수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③ 전기통신 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3. 사업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간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되는 경우 회사는 전자우편, 휴대폰 등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제9조 (서비스 해지)

    1. 회사는 이용자가 제6조 1항에서 정한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통지 후 서비스를 해지하거나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2. 제1항의 해지는 회사가 자신이 정한 통지방법에 따라 이용자에게 그 의사를 표시한 때에 효력이 발생합니다.

    3. 회사의 해지의 대하여 이용자는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이 때 이의가 정당하다고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 회사는 즉시 서비스의 이용을 재개 합니다.

    4. 이용자는 제7조 1항에서 정한 지급기간 내 미지급 방법으로 서비스를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10조 (정보보호)

    1. 회사는 제4조 1항의 계약과정에서 기재된 정보 이외에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제1항에서 수집된 정보를 이용자의 동의 없이 목적 외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3. 회사는 제9조 4항의 방법으로 해지된 이용자 정보는 관련 법령 상 일정기간 보관 의무가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4. 회사는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 법령이 정한 바에 따라 이용자의 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5. 회사는 이용자의 정보 분실, 도난, 유출 등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집니다. 다만, 이용자가 메일, 채팅 등 온라인상에서 제공하는 정보는 다른 사람이 수집하여 사용할 가능성이 있으며 이러한 위험까지 회사가 부담하지는 않습니다.


    제11조 (광고 및 홍보)

    1. 회사는 제8조 1항에 해당하는 서비스를 제공 하고, 회사의 광고 및 서비스 홍보에 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12조 (과오금)

    1. 이용자는 과실로 과오금이 발생한 경우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절차에 의하여 환불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① 과오금 사실을 회사에 고지

        ② 환불 계좌, 사업자등록증 사본, 환불 신청서를 회사에 전자우편으로 전달

        ③ 회사의 확인 및 이에 대한 동의

        ④ 회사의 환불

    2. 회사는 제1항의 절차를 반드시 준수하여 환불합니다.

    3. 제2항의 과정에서 이용자 정보가 일치하지 않을 경우 회사는 환불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제13조 (분쟁의 해결)

    1. 회사는 분쟁이 발생하였을 경우에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여 신속한 조치를 취합니다. 다만, 신속히 처리가 곤란한 경우 회사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합니다.

    2.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에 회사의 주소에 가장 가까운 지방법원을 관할 법원으로합니다.

  • 렌터카 예약취소를 하실 경우 인수일 기준에 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여행시작 3일전(72시간 이내) 취소 시: 렌터카 대여요금(자차보험 금액 제외)의 10% 수수료 부과
    여행시작 2일전(48시간 이내) 취소 시: 렌터카 대여요금(자차보험 금액 제외)의 20% 수수료 부과
    여행시작 1일전 ~ 당일(24시간 이내) 취소 시: 렌터카 대여요금의(자차보험 금액 제외) 30% 수수료 부과

    대여시간 1시간 경과 이후 현장에 나타나지 않는 경우(No-Show) 취소시 결제 요금의 50% 수수료 부과

    천재지변으로 인해, 항공 및 선박이 결항일 경우 100% 환불 처리됩니다. 

  • 차량손해면책제도는 임차인이 임차 차량에 대해 제반 교통법규를 성실히 준수하며, 이용 한다는 조건하에 운영되는 렌터카회사와 임차인 간의 보험 계약 제도이며, 임차인이 사고 발생 시 차량 수리비용에 대해 계약 내용에서 정한 일정 부분을 면책받는 제도입니다.

    기본적인 종합보험(대인,대물,자손)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자차보험은 일반자차, 완전자차로 나뉘어 있습니다.

    일반자차 : 면책금 :수리비의 20%적용. 최저 10만원~최고 50만원까지 부담. 휴차보상료: 1일요금 50%적용, (단,보상한도가 있을 수 있습니다.)
    완전자차 : 휴차보상료, 면책금 전액면제(단, 나이제한이 있을 수 있으며, 보상한도가 있을 수 있습니다.

    [보험미적용 사항]
     사고 미보고 및 11대 중과실 사고
     타이어펑크, 키분실 및 훼손, 휠훼손, 타이어훼손, 체인/실내부품/네비게이션 분실 및 훼손
     견인비, 긴급출동비용, 차량침수

    11대 중과실 교통사고
    1. 신호위반 2. 중앙선침범 3. 제한속도보다 20km 이상 과속 4. 앞지르기 방법위반 5. 철길건널목 통과방법위반 6. 횡단보도사고 7. 무면허 운전 8. 음주운전 9. 보도 침범 10. 승객추락방지의무위반 11. 어린이보호구역 안전운전 의무위반 

요금 정보